Wilo는 펌프 산업의 개척자로서, 물이 움직이는 곳이라면 어디든 함께 합니다.
윌로펌프㈜는 펌프와 펌프 시스템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독일 기업 WILO SE의 한국 법인입니다. 독일 선진기술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150년 이상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효율 펌프,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 빌딩 서비스 시장을 선도하며, 수처리 및 산업용 분야에서도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윌로펌프는 2013년 6월 업계 최초로 친환경건축물 인증을 받아 부산 미음지구에 신공장을 건립하고,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에너지 절약형 차세대 펌프 생산을 위한 설비 공간 및 시험시설, 최신식∙친환경 생산설비, 첨단 재고 관리 시스템 등을 도입하여 고객들에게 우수한 제품을 신속하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윌로펌프는 사람 중심 및 지역사회와의 지속적인 동반성장이라는 Wilo의 가치 실현을 위하여 지역사회 활동 등을 꾸준히 해오고 있으며, 산업통상자원부와 부산시로부터 ‘2016 우리지역 일하기 좋은 기업’, 고용노동부로부터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기업’으로 인증 받았습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2020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윌로그룹
WILO SE는 Building Service, Water Management, Industry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펌프 및 펌프 시스템 제조기업입니다. WILO SE는 미래지향적이며 연구개발에 집중하여 혁신과 기술을 주도하는 기업으로, 펌프뿐만 아니라 시스템을 제공하며 세계 펌프시장에서 뛰어난 기술로 인정받고 있으며 2022년 18억 유로의 매출액을 달성하였습니다. 1872년 독일 도르트문트에서 출범하여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해 온 WILO SE는 현재 전세계 95여개의 생산기지와 지사 그리고 8,200여명의 직원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 1872 Louis Opländer에 의해 설립
- 1928 세계최초 circulator accelerator개발
- 1988 최초 전자동 순환펌프 개발
- 2000 대한민국 WILO-LG 펌프 설립
- 2001 세계 최초 고효율 온수, 냉동 및 공조 펌프 개발
- 2004 대한민국에서 WILO 단독 브랜드 출범
- 2008 사명을 WILO AG 에서 WILO SE로 변경
- 2009 최초 decentralised 펌프 시스템 Wilo-Geniax개발
- 2011 Caspar Ludwig Opländer Foundation 설립/윌로펌프(주) 부산시청과 부산 미음지구 신공장 건설 MOU체결
- 2013 부산 신공장 준공
- 2016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인증 및 일·가정 양립 우수기업’ 선정
- 2020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선정
- 2021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 대상
윌로펌프 전국총판 (주)대림상공
전국 어디서든 윌로펌프의 제품을 필요로 하신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드리겠습니다.